본문 바로가기

게임 플레이/Assassin's Creed

어쌔신크리드1 플레이(5)

예전에 찍어둔 스샷만 간단하게 올리겠습니다.





언제나 시작은 본부(?)에서




나오자마자 보이는 악덕경비(?)들 시민을 도와줍시다




저 경비를 암살해야겠습니다.




는 걸려버렸네요

그러므로 암살은 무슨 그냥 죽입니다




옥상에서 벌어지는 난전.jpg




잘 안보이지만 한명이 죽었습니다




오른쪽에 있는경비는 귀여운척(?) 하고있네요




다 죽였는데 경비가 하나 또 올라오네요 

올라올때 위에서 칼질로 잡으려했는데 시간이 오래걸려서 그냥 떨어트리고 내려가서 죽였습니다




간지흑형이었네요




전 저 안을 들어가야겠습니다. 근데 들어가려고하면 뭔가 죽이려들것같으니 전 위로 가겠습니다.




반대편 건물로 올라왔는데 위에 경비가 한명있네요




암살에 두번다시 실패는 없다!




음 완벽합니다




자 이 빨래봉같은거 잡고 넘어갑니다




여기로 들어가라네요?




들어왔는데 문이 닫혔어요




이상한 친구들이 묶여있네요




안쓰럽네요




일단 쭉 진행합시다




갑자기 위에서 이상한애들이 나타납니다




분위기상 저 위에있는놈이 목표인가보네요




기세등등해서 뭐라뭐라 하네요




거 참 말이 많구나 곧 죽을운명주제에




본격적으로 사냥(?)해줍시다




으아!




다 죽이니까 저렇게 도망가네요 끝까지 따라갑시다.




네 죽엿습니다




미션 클리어




이젠 안들키고 돌아가는일만 남았네요




숨는거야 식은죽먹기죠




일단 어떻게 안들키고 돌아가는건 자신의 컨트롤(?)문제이니 적절히 넘어가겠습니다




일단 미션 클리어하고 돌아오면




다시 실험실로 돌아오게됩니다




씻고싶은데 물이 안나와!




항상 그렇듯 자고 일어나면 박사가 들어옵니다. 근데 이번엔 말이 꽤 기네요




다 필요없고 전 알테어가 될겁니다




새로운 메모리블럭의 시작은 여기죠




새로운 능력을 얻었습니다.




그것은 잡기 방어(?)인데 나오면 튜토리얼 시켜줍니다.




이번엔 성문 나오면 빠른이동같은게 나옵니다. 저 옆에있는 x표시들이 목표가있는 마을들입니다.

한번씩은 다 다녀온마을들이죠




뭔가 익숙한곳이네요




심심하니 뷰포인트나 찍겠습니다




시민도 도와주구요




경비랑 싸우기도 합니다




심심할땐 역시 난동부리기죠




날아라!?




오늘도 알테어는 심심합니다




다른마을에서 뷰포인트를 찍습니다.





------------------------ 오늘찍은 스샷들 ---------------------




이번에도 나오자마자 시민이 도움을 요청하네요 이번엔 귀찮으니 패스하겠습니다. 




뷰표인트나 찍어야겠어요





뷰포인트 찍어야하는데 뭐길래 경비가 삼엄할까요....

이번에도 정면으로 들어가면 죽이려 들것같으니 옆에 벽을 타고 들어가겠습니다.


(근데 이 안에 뷰포인트도 스샷찍었는데 어디갔는지 없어졌네요..)




응...?




응........?




벽에 갇혀버렸네요.. 다시 시작하겠습니다




다시 시작해서 아까 가던곳으로 가겠습니다.




다른 뷰포인트 찍구요




경비는 암살해줘야 제맛이죠 뒤돌아서는순간 암살할겁니다




성문밖으로 나가기위해 수도승(?)들을 기다리고있는데 옆에 시민이 쿨하게 나가길래 저도 그냥 혼자 나가봤습니다.




참담하네요.. 성문밖을 나가는게 이렇게 대역죄수준으로 잘못이었나요..




이게 몇vs1이야 ㅠㅠ




하지만 제가 누굽니까 전 알테어입니다. 이정도는 식은죽먹기죠





다음번 플레이때는 다시 미션을 깨야겠네요.. 미션 어떻게깨는건지 몰라서 막혀있네요..

'게임 플레이 > Assassin's Cree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쌔신크리드1 플레이 (6)-2  (0) 2013.11.16
어쌔신크리드1 플레이 (6)  (0) 2013.11.16
어쌔신크리드1 플레이(4)  (0) 2013.10.20
어쌔신크리드1 플레이(3)  (0) 2013.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