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플레이/Assassin's Creed

어쌔신크리드1 플레이 (9)



자 지난시간(?)에 메모리블럭4까지 깼으니 이제 메모리블럭5 할차례네요





박사님 주머니에서 볼펜을 겟 합니다





볼펜을 스틸했으니 이제 메모리블럭5로 갑니다





시퀀스가 넘어가면 항상 여기서 시작하는군요





수리수리 마수리?





메모리블럭5는 타겟이 둘입니다.





위에부터 가겠습니다






역시 뷰포인트를 찍어야죠.. 이번엔 아래쪽입니다





상콤하게 뷰포에서 스샷을..





뷰포를 찍었으니 미션을 깨야죠





시간제한이 있는 미션이군요.. 1분 30초..





미션은 간단합니다. 미션받으면 레이더위에 생기는 목적지로 그냥 가시면 됩니다. 물론 1분 30초 안에요





전 약 1분정도 걸렸네요





뷰포 올라가야하는데 저 멀리 경비가 자꾸 시비거네요 단검 날려줍시다 ㅋㅋ





저런 건축양식이 멋진듯..





뷰포 찍으니 미션이 네개나 생겼네요 ㄷㄷ





일단 가장 쉽다는 도청미션부터..





클리어입니다





두번째는 소매치기 미션입니다






저쪽으로 나가려 하는군요





소매치기도.. 조금 간단한것같아요.. 그냥 거리 유지하면서 다가가면 알아서 뺏습니다 (너무 가까이가면 들켜요..)





다음은 암살미션입니다





제한시간은 무려 5분





타겟은 무려 다섯입니다





하지만 그렇게 어렵진 않아요





그렇게 어렵진 않아서 재시작입니다





한명은 저쪽으로 들어가니 가장 쉬운 타겟이 되겠군요





이렇게요





두번째 타겟잡는 스샷을 못찍었네요





암살미션하다 뜬금없이 걸려서 협박미션..





일단 협박미션 시작한거 이것부터 깨야겠네요





따라갑시다





그럼 암살미션을 받았던 그곳으로 이동하는데 여기가 가장 적합한장소같더군요





아주 쉽습니다





그리고 바로 옆에있는 암살미션을 다시 받겠습니다





얘가 두번째 타겟이 될친구입니다.





왼쪽으로 돌아가는데 돌자마자 하면 안걸리더군요 (물론 경우의수는 있습니다)





이친구는 오른쪽으로 들어가는데 거기서 죽이시면 됩니다





분수를 한번 보고 가는데 주위에 경비가 없다면 바로 죽이셔도 됩니다





저 멀리 노랑빛나는애도 타겟입니다 저기서 암살했다가 오른쪽에서 병사나와서 ㅠㅠ





자 다시 하겠습니다.





1분이면 두명을 암살할수있는 시간입니다.






사실 방금전 스샷에서 잡은건 타겟이 아닙니다만.. 상관없죠





타겟이 둘 남았습니다.





는 한마리 남았습니다





남은 한마리 찾으려고 애좀 먹었네요





그래서 또 다시시작하게 됬습니다..





첫번째는 굉장히 쉬우니 생략합니다.





속사포로 진행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한마리는 이 건물 위에 있습니다





5명 암살하는데 약 3분 40초 걸렸네요





이제 본부로 돌아갑시다





안녕하슈






자 타겟 잡으러 갑시다





여기로 오시면 됩니다.





제가 서있던곳 기준으로 왼쪽은 길이 아닙니다





오른쪽으로 가보시면 이런 통로가 있습니다. 쭉 따라 내려가시면





이상한 애들이 나와서 책을 태웁니다







자기들끼리 솰라솰라거리니 패스하겠습니다





응..? 갑자기 뭐가 날라왔습니다





같은옷을 입고있는 한명이 불에 빠졌습니다 ㄷㄷ 저 애들이 불속으로 던져버렸어요..






흡사.. 화장..?





그러더니 문이 열리고 차례차례 나갑니다








분량이 꽤 많아지네요.. 이쯤에서 끊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