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플레이/Assassin's Creed

어쌔신크리드1 플레이 (9)-3



자.. 첫번째 타겟을 제거하였으니 두번째 타겟을 잡으러 가겠습니다





빠른 진행을 위해선 뷰로로 가는것이 좋습니다





뭔가 분위기가 좋아서 찍어봤습니다





뷰포인트 찍고





미션을 해야지요





1분 30초짜리 이동미션(?)입니다.





1분 30초면 충분합니다. 이 미션도 참 쉬운듯





뷰포 찍고





미션 해야죠





제한시간 3분짜리 암살미션입니다





표적은 세개 입니다





생각보다 간단한듯합니다. 저 멀리 빛나는애가 표적입니다





빨간투구쓰고 있는애가 표적입니다





암살은 개인의 실력(?)을 믿으세요

전 약 2분 20초 걸렸네요





뷰포 찍으려는데.. 병사있네요.. 쿨하게 죽이고 올라가면 됩니다





이번엔 엄호미션을 해보겠습니다





목적지로 갈때까지 병사로부터 지켜주면 됩니다





역시 병사들은 약해 빠졌습니다





병사 다 죽일필요는 없고 달려드는애들만 처리하시면 됩니다





클리어





그리고 아주 쉬운 도청미션도 깨고..





이제 목표치 달성했으니 타겟을 암살하러 갑시다





일단 뷰포 하나 찍고 가보겠습니다





오 이번 배경은 항구군요..





저기 몰려있는걸보니 타겟이 저기있겠군요





항상 그렇듯 한 인물과 트러블이..





근데 트러블이라기보단 행패인듯





폭력1





폭력2





결국엔 살해





죽이고선 바다에 던져버리네요.. 올ㅋ





그리고 우리의 암살타겟은 저 병사들이 지키고있는곳으로 들어가버립니다.





잡으려고 병사들 무시하고 들어갔다가 잡혀져서 바다에 빠졌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회로를 통해 배들을 넘어다니면서 저 오른쪽에 보이는 큰배로 가시면 됩니다





올라오게되면 병사들이 달려들며 경보가 울립니다





싸우다보니 타겟이 도망쳐서 미션 실패했습니다





배 넘어다니는거.. 은근 스릴있네요.. 점프 잘못해서 물에 빠질뻔한게 한두번이 아닌..





저쪽으로 가시면 됩니다





도망가길래 쭉쭉 따라갑니다





제거 성공 ㅋ





사실.. 쫓아가서 잡을라다가 갑자기 병사들 몰려와서 실패했습니다. 그래서 재시작해서 배에 올라가자마자 죽인겁니다.





항상 그렇듯 깃털에 피를 묻힙니다.





네 제가 올라가자마자 죽였다는 증거(?)이죠..





자 이제 긴장감 최고조인 돌아가기(?)입니다






?? 여기만 왜 스샷이 세장이지.. 귀찮으니 그냥 올리겠습니다





으어어어 쫓깁니다





일단 급하니 옆에있는 의자에 숨어서 기다립시다..





후 옥상에서 안들키면 일단 성공한거라고봐도 문제없네요





클리어





이것으로 메모리블럭5도 끝났습니다.





클리어하고 나오니 옆에서 박사가 뭐라뭐라 하고있습니다.







이로써 메모리블럭5도 끝났습니다.


이제 메모리블럭6,7만 깨면 어쌔신크리드1도 엔딩이겠군요..


계속하다보니 어찌어찌 엔딩보긴 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