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플레이/Assassin's Creed

어쌔신크리드2 플레이 (1)-2




경비들 피해서 숨었는데.. 에지오가 귀신이 된듯하군요.. 흑백이라니 ㄷㄷ








어쨋든 미션을 깹시다








스샷이 이상하게찍혔는데.. 이번엔 미션 수락, 거절 선택할수 있더군요








미션을 받다보면, 또는 깨다보면 저렇게 상자가 있습니다.








열어보시면 대부분 돈이 들어있죠








이것은 에지오가 이글비전을 사용한 화면입니다.








1에 비해 뭔가 색감도 좋아졌네요








그리고 1에서는 이글비전을 사용한후 움직이면 풀리지만 2에서는 이글비전을 사용한상태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저 밑에 목적지(?)가 있네요








뭐라뭐라 하는데.. 일부러 자막 안켰습니다. 어차피 봐도 모르니까요








어쨋든 다시 집(?)으로 돌아갑시다








돌아오면 저랑 경주하던 의사(?)양반이 있네요

이보시오 의사양반!!








문을 열고 들어갑시다








대충 들어가서 얘기 듣다보면 뭔가 신체구조가 강화됬네요

그리고 주위에 각종 미션이 생겼습니다.








일단 이 미션부터 깨보도록 하겠습니다.








아까 이상하게 찍혔던 스샷입니다.

저렇게 미션 수락,거절을 선택하실수 있어요








이번미션은 단순한 뷰포인트찍기 인것같군요








올라가다 컨트롤 미스로 낙사했으니 다시 가겠습니다.








다시봐도 높군요








이번엔 벽타는 속도가 굉장히 빨라졌습니다. 짚을곳만 있으면 슉 슉 올라갑니다








중간중간.. 건물안에 내부가 되있어서 들어갈수있는곳이 있습니다. 저렇게 숨겨진 보상(?)도 얻을수 있구요








역시 이번 뷰포도 굉장히 높습니다.









흐미... ㄷㄷ








뷰포인트를 찍고나면 다른 목적지가 갱신됩니다.

가보면 저기 둘이서 애정행각을 벌이고있네요








저 여자는.. 에지오 동생인것같군요..?








일단 남자를 혼내줍시다. 역시 타이밍만 조금 보시면 굉장히 쉽습니다.

사실.. 스샷찍느라 맞아주다가 카운터 한방하니 나가떨어졌던듯합니다








처음에 말했던 힐해주는애입니다








저렇게 돈을 내고 체력을 채울수 있어요








두번째 미션을 깨보도록 하죠








일단 먼저 말걸어놓고 거절은 예의가 아니니 수락합시다








뭐죠.. 엄호미션인가요?








일단 따라오긴했는데.. 에지오를 그저 짐꾼으로 사용하려 한거였군요..








짐을 들고 다시 집까지 돌아오면 됩니다.








끝입니다.








근데 이분이 아마 에지오 아버지일겁니다.








수락 수락








이번미션은 목적지를 다 가면 됩니다. 가서 말걸고 돌아가면 되요 쉬운미션입니다.








가는도중 단두대.. 흐미.. ㄷㄷ








가는길에 뷰포인트 하나 찍고싶은데 앞에 경비가 있네요.. 무기도없는데..








일단 뷰포를 찍든 안찍든 그것은 자유지만.. 찍고싶으시다면 재주껏 올라오시면 되빈다.








두번째 목적지 도착

저기 가시면 갑자기 어떤애들이 와서 뭐라뭐라 하다가 갑니다.







세번째목적지는 이 새장입니다.








새장을 열면 저렇게 비둘기? 를 꺼내서 날립니다.

비둘기의 시점으로 한번 보시면 됩니다








돌아가는길에 어름사니 놀이..








집에 돌아왔는데.. 어떤분이 에지오의 머리를 때려놓고 미안하답니다 ㅋㅋ

근데.. 분위기가 심상치 않네요








새로운 미션입니다.








미션 시작하면 밤이 되는데.. 목적지까지 쭉 가시면 됩니다.








목적지는 저기 보이는 벽면이네요








올라가보시면 이곳엔 경비가 꽤 있습니다. 들키지 않고 벽면에 붙으시면 됩니다.







일단 옆면으로 돌아서 볏짚을 이용하시면 수월합니다.








벽면에 가시면 아버지가 갇혀있네요.. 이게 뭔일이래요








일단 아버지께서 돌아가시라니 집으로 돌아갑시다








집으로 돌아왔는데 이글비전 설명이 나오네요..?








그리고 집에 숨겨진 공간







일단 뷰포인트 설명이 나온김에 한번 써봤습니다 ㅋㅋ 근데 저 앞에 커다란 상자에서 뭔가 빛나는군요








어라 이게 뭐죠..?








아버지께서 입으라고 주신 옷 같으니 입어봅시다.









아버지께서 남겨주신 물건들..








이제 옷도 다 입었고.. 에지오하면 흔히 떠올리는 암살자 에지오의 모습으로 변신했습니다.








그리고 집 밖에 나오면 지나가던 경비 두명이 갑자기 달려듭니다.








이것은 칼질(?) 튜토리얼인듯하군요.. 굉장히 쉽습니다.








일단 목적지가 생겼으니 갑시다








엇 저게 뭐죠 저 집안에 뭔가가 반짝입니다








들어가보시면 저렇게 상자가 두개 있습니다.

맛있게 냠냠!









목적지는 이 집입니다. 들어가시면 이벤트영상이 나옵니다.







이벤트영상이 끝나고서 게임도 일단 껐습니다.



이제 배필4 경험치 두배 이벤트도 끝났으니 어쌔신크리드2를 틈틈이 플레이 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