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플레이/Assassin's Creed

어쌔신크리드2 플레이(3)

게임은 틈틈이 플레이했는데 귀차니즘때문에 글을 안썼었네요










어쨋든 악명을 없애고 다시 진행하겠습니다.




 


목적지에 도착하시면 또다른 목적지가 생기는데 간단합니다. 그냥 파란화살표로 표시된 두명이랑 같이 다음 목적지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근데 지도에 경비들이 많은게 느낌이 이상해서 전 저렇게 스텔스 상태로 이동했습니다.







쭉쭉







저 앞에 경비들이 길을 막고있네요







전 대충 돈 뿌리고 지나갔습니다.







저 앞에 무희(?)들은 돈주고 자신을 따라다니게 할수 있습니다. (스텔스효과)







성문을 막고있는 경비들한테 돈을 살짝 뿌리고 나오시면 됩니다.







이것으로 시퀀스2가 끝납니다.




















시퀀스3 시작입니다.







이 미션은 거절할수 없습니다.







길을따라 쭉 가면 저쪽에서 이상한애들이 오는데 계속 갑시다.







그럼 이상한애가 나와서 뭐라뭐라 합니다.







갑자기 칼을 들이미네요?







싸우시면 됩니다. 무기가 없으므로 주먹으로 싸우면서 가족들을 지킵시다 (지금 생각해보니 가족이랑 같이 도망(?)가는거였군요)







싸우다보면 갑자기 어떤사람이 와서 칼을 줍니다. 본격적인 학살입니다.







다 잡고나면 저 앞에 도와준 사람이 있습니다







말건다음 따라가면 됩니다







따라가면 저택으로 오는데 저택이 뷰포인트네요







그러므로 일단 뷰포인트를 찍겠습니다.







우리의 목적지는 다시 반대쪽에 있습니다.







상점 이용방법을 가르쳐주는것같습니다. 일단 시키는대로 하시면 다시 저택으로 돌아가라고 합니다.







돌아가서 말을 겁시다.







말을걸면 아마 구해준 그사람한테 가라고 할겁니다. (플레이한지 꽤 되서 기억이 안나네요.. 근데 저사람은 아마 삼촌인듯?)







말을걸면.. 전투 튜토리얼인가 보군요







많은걸 가르쳐주는데 왼쪽에 해야하는게 나와있으니 어렵지 않을겁니다.







튜토리얼을 다 끝내시면 삼촌으로 추정되는 저 사람과 싸웁니다.







어쌔신크리드 전투는 카운터로 시작해 카운터로 끝나는듯.. 카운터만 쓰다보시면 됩니다







튜토리얼을 끝내면 다시 어디로 가라고하는데.. 가라고 말걸어서 미션을 받습니다.







이번 미션의 목적지는 다른지역이네요 이제 다른지역 왔다갔다 거리는일이 많을겁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이라 그런지 힘드네요 찍어둔 스샷은 참 많은데 언제 다 올릴지 걱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