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플레이/Contagion

컨테이전을 해보다




메인화면은 이처럼 매우 심플합니다. 

특이한점은 메인화면의 배경이 CCTV의 화면으로 이루어져있다는것입니다. (우측하단에 보이는 버튼들을 이용해서 다른 CCTV화면을 볼수도 있습니다.)








무슨게임이든.. 캐릭터는 여캐를 해야합니다.

선택된 캐릭터 왼쪽에있는 캐릭터도 여캐입니다.








게임중에 접속하게되면 좀비로 플레이하게됩니다.








할로윈 지난지가 언젠데 호박이 있네요








밖에 경찰차들이 잔뜩있네요.. 이 건물은 아마 경찰서인듯합니다.








3인칭을 해보았습니다. (시점은 3인칭이지만 NPC모드로 전환하는겁니다. 저렇게해두면 알아서 움직여요)








근데 방금 전 맵은 길이 없는것같아 다른서버로 왔습니다.

(좀비상태일때 F키를 누르면 저렇게 화면이 붉으스름하게 변합니다. 어두운곳에서 사용하시면 생각보다 잘보입니다.)








이 맵도 할로윈이네요..








집 2층에 있는 인간용 무기인듯합니다. 망치네요








여러분 사실 이거 데스매치임

창문을 통해서 이상한곳에 올라와서 사람 찾을라했는데 안보이네요








한 건물의 다락방에 올라왔는데.. 이렇게 어둡던 공간도








아까 말했던 F키를 누르면 이런식으로 다 보이게 됩니다.

근데 뭘 매달아 놓은걸까요.. 쥐인가..?







NPC모드입니다. NPC모드 해두면 총소리가 들리는곳으로 알아서 갑니다만.. 인공지능이 낮아서 별로 좋은기능은 아닌듯합니다.







잠깐 플레이 해봤는데.. 아직은 감이 안잡히네요 일단 봉인해뒀다가 나중에 업데이트 많이해놓으면 그때부터 해야겠네요


Contagion은 현재 스팀에서 $14.99의 가격이며 얼리엑세스로 판매하고있습니다. (이번 추수감사절 세일때 75%나왔었으니 구입하실분들은 연말세일까지 기다려보시는게 좋을듯합니다.)

http://store.steampowered.com/app/238430/?snr=1_7_15__13




혹시 서버들어갔는데 로딩중에 런타임에러 나시는분들은 옵션에서 그래픽설정을 low로 하시면 됩니다. (고급설정에서도 그래픽옵션들 낮음으로 하시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