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플레이/Half-Life

하프라이프 공략같지만 공략이아닌 그냥 플레이



자 시작하면 기차를타고 갑니다 기차안에선 각종 안내가 나오는군요




기차에서 내리면 경비원이 문열어주는데 여차저차해서 길 따라가다보면 이런곳이 나옵니다




1단계 가동




2단계 가동




아아닛?




장비를 정지하겠습니다

아..앙대자나




장비를 정지하지 못한 연구원때문에 벌어진 참혹한 현장입니다.




헤드크랩이 저 안에서 안나오고있네요 충분히 나올수 있을것같은데




밸브




중간은 생략하고 계속 진행하다보니 이런 냉동창고가 나왔네요




간접광고다!




※ 제가죽인게 아닙니다.




여기서 라이트키니까 헤드크랩이 뙇!




더이상 버틸수없어




으아아아아아아아




까꿍




잠입게임인가..?




시력이 안좋은 군인아저씨들




환풍구에서 라이트를 켜면 이렇게 됩니다




끄면 아무것도 안보이죠





스샷많이찍었다고 생각했는데 많이 안찍었네요 다음번엔 더 많이 찍도록 해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