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플레이/Assassin's Creed

어쌔신크리드1 플레이 (7)-2


넵 이어서 쓰겠습니다.












쭉쭉 따라갑니다.





그럼 어디든 가겠죠





쭉쭉





!? 아오오니인줄..





어..? 으슥한곳 안가고 한바퀴 돌았네요 ㄷㄷ





다시 제대로 따라가겠습니다. (저 앞에가서 주먹 휘둘렀더니 주위에있던 이상한애들이 덤벼들어서 다시시작..)





길앞에 있었더니 뜬금없이 시비를 겁니다. 때려주고싶지만 옆에 경비가 있으니 참았다가 이따가 때립시다





전 이곳에서 때려줬습니다. 플레이하시는분이 적절한장소 찾아서 혼내주시면 될듯..





정보를 다 듣고난후엔 필요없으니 죽이는겁니다 ㄷㄷ





뭔가 잘못걸려서 죽이려들길래 잠깐 반항좀 해봤는데.. 응..?





볼일보는 알테어?





저앞에 경비가 한명 있군요





뜬금없이 얘를 죽이는이유는 뷰포 올라가는데 자꾸 발견해서 활쏘려하길래 먼저 죽인겁니다.





뷰포인트 가는길에 맞닥뜨린 경비





는 그딴거없고 뷰포인트를 점령하였습니다.





또 다른곳..





이제 또 새로운 미션을 깨보겠습니다.





이번미션도 시간제한은 없군요





미션을 받으면 지도에 암살타겟이 나타납니다. (알테어 위로 세개)





이번 미션은 옥상에서 화살쏘는 경비들을 암살하는 미션입니다.





첫번째랑 두번째는 간단한데.. 제일멀리있는 저놈 잡을때 약간 애먹었네요





다시시작해서 다 잡긴했습니다만.. 마지막에 있는애는 자꾸 가까이가면 뒤돌아보길래 멀리서 단검 던져서 잡았습니다..





이것은 뭔가 영화에서 많이봤던 벽 하나를 사이에 둔 연인?





뷰포가 요새안에 있어서 경비들이 많군요





밑에 경비가있네요.. 떨어지면서 찍는거 어떻게하는지 몰라서 대놓고 죽였습니다 ㄷㄷ 근데 앞에 네다섯명 더있다는게 함정.. 

저도 죽일때까지만해도 몰랐었습니다 ㅠ





어쨋든 뷰포인트를 찍습니다





뷰포인트 다찍었으니 처음시작한 그 마을로 가겠습니다. 

이번엔 기도안하고 대놓고 나와가지고 경비들이 쫓아오네요 ㅋㅋ





뒤에 저의 애마도 따라오는군요.. 싸우다가 말타고 뛰었습니다





마을 나가서 Masyaf 선택하시고 Fortress 인가? 선택하시면 바로 이곳으로 오게됩니다





어김없이 기술 가르쳐주러 오는 동료양반





어쨋든 들렸으니 다시 가서 암살타겟을 죽이러 갑시다





오 이번 암살대상은 뭔가 웅장하게 등장하는군요





멋지군요~~





저 빨간말탄애가 자꾸 옆에있는애랑 대화하는것같길래 옆으로 돌아가겠습니다





이번에도 시민이랑 다투는줄알았는데 어떤 병사랑 다투네요





어 잠깐만 어디가!





알고보니 암살대상은 말탄애가 아니고 말탄애랑 싸우고있던 그사람이었습니다. 원래라면 암살해야하지만 귀찮으므로 돌진하겠습니다 ㅋㅋ





우째 점점 많아지누..





싸울때까지만해도 몰랐는데 말이죠





제거대상도 옆에서 저를 때리고 있더라구요..





눈에 띄었으니 쿨하게 죽였습니다. 딱히 암살안해도 상관없어요 그냥 죽이기만하면 되는..





이제 돌아가면 되지만 제가 판을 벌려놨으니 처리해야겠죠?





점점 수가 줄어드네요





몇마리 있던것까지 다 죽였습니다





죽이는것까진 다 쉬운데.. 항상 돌아가는게 문제네요





으아 미친듯이 뜁니다





와.. 진짜 간발의차로 숨었습니다 ㄷㄷ





진짜 도망칠때만큼 스릴넘치는때가 없는듯..





일단 옥상에서 들키지만 않으면 돌아오는건 식은죽먹기입니다.





메모리블럭4도 한명 남았군요..





이번엔 바로 보고하러 왔습니다. 해보니까 뷰포찍고 왔다가 다시 가는것보다 먼저 보고하고 뷰포찍는게 더 빠를듯..





이제 남은 한마리만 더 잡으면 되는군요..



남은 한마리는 이따가 또 잡던지 나중에 잡던지 하겠습니다.